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간을 관리하고 목표를 개선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오촛아이스크림 2020. 6. 16. 08:08

본문


시간을 관리하고 목표를 개선하는 방법



시간이 너한테서 멀어지는 거야? 만약 네가 이렇게 느낀다면, 네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라.


아무리 그렇더라도,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르면 여전히 통제력을 가질 수 있다.




타이머를 사용하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확한 시간에 당신의 타이머를 맞추면 당신이 시계 때문에 흐트러지지 않고 당신의 일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작업을 위해 휴식 시간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늦는다고 생각한다면, 마감일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다가오는 마감일에 직면하게 되면, 다른 우선 순위는 뒷전으로 밀리게 되고, 그것은 다른 모든 것을 지연시킬 수 있다.


기한을 넘겼다면 어떤 것도 소홀히 하거나 다른 일을 서둘러 끝낼 필요가 없다.




매일 당신의 스케줄에서 구멍을 샅샅이 뒤져서 그것들을 채워라.


하루를 시작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안다면 목표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약을 너무 많이 예약하지 않았는지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하루를 계획할 때, 계획되지 않은 산만함으로 인해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교통이나 다른 방해로 인한 지연을 설명하지 않고, 계속해서 약속을 한다면, 하루 종일 당신의 시간을 허비할 수 있다.


방해를 계획하는 것은 당신이 집중력을 유지하고 궤도에 오르도록 도울 수 있다.




시간 관리가 어려운 경우 각 작업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멀티 태스킹은 많은 절반의 완성된 프로젝트들로 인해 혼란에 빠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압도당할 수도 있다.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고르게 숨을 쉬고 긴장을 풀고 집중하십시오.




일상의 업무는 우선순위에 따라 주문하십시오.


당신은 중요하지 않은 활동이 당신의 하루의 많은 부분을 소비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우선순위를 정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가 당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소비된다는 것을 확신할 것이다.


우선순위 순서에 따라 완료해야 할 내용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세부 우선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매일 일어날 때,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어 그날 무엇을 할 것인지 계획하십시오.


그것을 적어두면 더 나은 조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스케줄을 유지하는 것은 시간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무실 문을 닫으십시오.


열린 사무실 문은 친근하고 유혹적인 표지판이지만, 그것은 원치 않는 관심과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을 완성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드는 새로운 과제를 끌어 모을 수 있다.


문을 닫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며 집중하는데 필요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


닫힌 문은 동료들에게 중요한 일에 종사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강하게 시사하며, 방해하는 일이 줄어들면 훨씬 더 생산적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을 잘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몇 가지 멋진 제안들을 읽었을 뿐이다.


계속 미루고 시간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사람이 되지 마라.


시간 관리에 대해 알아보려면 위의 팁을 사용하십시오.